REVIEW

  • 우드액자
    라인 네츄럴 우드 액자
    이뻐요 ㅎㅎㅎ
    2026-06-25 10:34:01
    필프레임에서 액자 처음 구매하는데 너무 좋아용!
  • 작성자: 필프레임
    안녕하세요 고객님 😊 필프레임에서 첫 액자를 선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 처음 구매이신데 만족스럽게 받아보셨다니 정말 뿌듯하네요! 소중한 사진과 추억을 더욱 특별하게 담아드릴 수 있어 기쁩니다. 앞으로도 예쁜 액자와 좋은 품질로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! 💛
    2026-06-25 17:30:02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