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VIEW

  • 디자인액자
    웨딩포스터 아크릴 액자
    굿굿!!
    2026-06-26 10:39:28
    포스터액자로 구매했는데 배송도 파손없이 잘왔고 너무 만족해요 ㅎㅎ 조만간 또 재구매 예정입니당!!
  • 작성자: 필프레임
    안녕하세요, 고객님 😊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. 포스터 액자를 만족스럽게 받아보셨다니 정말 기쁩니다! 😊 배송도 파손 없이 안전하게 받아보셨다니 다행이고, 만족해주셔서 더욱 보람을 느낍니다. 벌써 재구매까지 계획해주신다니 정말 감사드립니다. 다음 주문도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정성껏 제작해 보내드리겠습니다.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! 💛
    2026-06-26 19:05:05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