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VIEW

  • 아트룩스액자
    UHD 아트룩스 (ARTLUXE) 벽걸이
    다시 주문하진 않을 것 같네요.
    2024-04-02 11:14:16
    다른 업체에 액자 제작을 맡겼을 땐 화면으로 보는 색에 최대한 가깝게 만들어주셨는데,
    필프레임에서 제작한 결과물은 색이 너무 다르게 나왔습니다.
    색이 다르게 나올 걸 시안에서부터 확인할 수 있다면 피드백을 했겠지만,
    보내주신 시안은 제가 보정했던 시안과 거의 동일 했거든요.
    게다가 더스트백을 함께 주문했음에도 처음 배송 올 때 빠져 있었고,
    전화를 해서 다시 택배로 발송은 해주신 것 같지만 택배가 움직이질 않고 있네요.
    오늘 액자를 더스트백에 넣어서 선물하려 했는데, 오질 않으니 무슨 소용일까요? 그냥 비용이 아깝게 됐지요.
    처음부터 꼼꼼하게 체크하고 보내주셨으면 이런 일이 없었을텐데 참 여러모로 아쉽습니다.
    다시 필프레임에서 액자제작 할 일은 없을 것 같아요.
  • 작성자: 필프레임
    안녕하세요 고객님, 우선 큰 실망을 안겨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! ㅠㅠ
    유선 연락 드렸으나 부재중이셔서 이렇게 답변 남겨 드립니다.
    통화 이후 바로 출고해드렸으나 택배사 이동이 많이 지연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. ㅜㅜ
    고객님의 말씀처럼 저희가 이런 실수 없이 보내드렸으면 차질이 없으셨을텐데
   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 처음 통화하셨을 때 액자 색감에 대한 이야기가 없으셔서
    액자에 대한 결과물은 문제가 없으시리라 판단되었습니다.
    저희가 재제작 및 이와 관련되어 환불 또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방향으로도와드리고자
    연락 드렸기때문에 고객님께서 괜찮으시다면 언제든 연락 부탁드립니다!
    이용에 불편드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! ㅠㅠ
    2024-04-02 19:04:39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