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Q
    • 회원
    • 개인정보 / 게시물이 유출되지 않겠죠?
    A
    네 당연합니다. 저희 필프레임에서는 고객의 소중한 정보를 외부 웨딩 컨설팅 등 업체에 일체 제공하지 않습니다.
    또한, 개인정보 삭제를 원하신다면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언제든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    • Q
    • 주문 / 결제
    • 쿠폰 적용이 되지 않아요.
    A
    쿠폰에 따라 적용 가능한 상품에 차이가 있습니다.
    마이페이지 - 쿠폰 에서 보유하신 쿠폰 별 적용 가능 상품리스트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  • Q
    • 시안 / 수정
    • 사진을 변경하고 싶어요!
    A
    액자 제작이 시작되기 전에는 사진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  보정이 필요한 사진의 경우 1회의 횟수 제한이 있으나,

    보정이 필요없는 사진의 경우 변경 횟수에 제한이 없습니다.
    • Q
    • 배송 / 제작
    • 운송장 번호를 알고 싶어요.
    A
    액자가 발송되면 홈페이지에 운송장 번호를 등록해 드리고 있습니다.
    단, 네이버페이나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분들 경우 홈페이지 특성상 개별 문자로 운송장 번호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
    • Q
    • 공동구매
    • 공동구매 마감 후에 추가 모집이 되나요?
    A
    공동구매 마감후에는 추가 등록이 될수 없습니다. 추후 새로운 공구를 생성하여 진행가능합니다.
  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묻고 답하기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@필프레임 친구추가후 문의주세요
    • Q
    • 배송 / 제작
    • 상품 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
    A
    주소 변경을 원하시다면 가능한 한 빠르게 [고객센터 070-4278-0692]으로 유선 연락 부탁드립니다. 상품 발송이 시작된 시점에서는 변경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  • Q
    • 배송 / 제작
    • 배송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
    A
    주문 및 결제 진행 후 수령까지 주말/공휴일 제외 평균 7~10일이 소요됩니다. 기간이 촉박하실 경우 미리 유선연락을 주시면 최대한 요청하신 날짜에 배송될 수 있도록 도움드릴 수 있으니, [고객센터 070-4278-0692] 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.
    • Q
    • 배송 / 제작
    • 퀵 가능한가요?
    A
    퀵서비스 이용을 원하실 경우, 주문 전에 [고객센터 070-4278-0692]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    (※ 퀵서비스가 가능할 경우, 퀵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)
    • Q
    • 배송 / 제작
    • 사진마다 배송지를 다르게 가능할까요?
    A
    주소지를 다르게 접수하실 수 있으나, 각각의 주소마다 배송비가 추가로 발생되며, 주소를 다르게 지정 원하실 경우 주문 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필프레임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Q
    • 배송 / 제작
    • 택배사는 어디인가요?
    A
    필프레임 배송 상품은 우체국 택배 혹은 cj대한통운을 이용해 안전하게 배송 되고 있습니다.

    그 이 외에는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령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.

    방문 수령 시 드리고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해 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