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
*액자 파손, 하자, 오배송 :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100% 품질보증에 의해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 배송완료 후 2일 이내로 상품에 문제가 확인되었을 경우 [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 조회 > 교환반품버튼] 을 선택하여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
문의 결과에 따라 반품 또는 재제작이 필요한 경우 유선으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*화질문제: 화질 문제로 접수되는 대부분의 상담 건은 보호필름으로 인한 문제입니다. 접수 전 액자의 보호필름의 제거유무를 확인 부탁드립니다.
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100% 품질보증에 의해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 배송완료 후 2일 이내로 상품에 문제가 확인되었을 경우 [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 조회 > 교환반품버튼] 을 선택하여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
문의 결과에 따라 반품 또는 재제작이 필요한 경우 유선으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